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LIFE|2020. 6. 13. 19:17
반응형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매일 아침 면도를 하는 남성분이 많습니다. 일회용 면도기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번거롭고 날을 교체해주어야 하는 시기가 생각보다 짧아서 간편하게 일상적으로는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물건인 만큼 면도기는 고장이 나는 것도 흔한데, 전기면도기로 브라운(Braun) 브랜드 제품을 택하셨다면 전국의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에서 A/S가 가능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조회



브라운은 여러가지 생활 가전 용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같은 브라운 제품이라 하더라도 제품 구분에 따라 서비스센터 관할이 달라집니다. 브라운 면도기, 그리고 브라운 전동칫솔은 P&G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통해 A/S도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각 도시에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는데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A/S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방법은 두 가지로 구분됩니다. 1)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업무를 대행하는 [PCS One KOREA]에서 조회하거나 2)포털에서 [브라운(Braun)]을 검색하여 브라운의 공식 서비스 센터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검색되는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는 동일하므로 편한 방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PCS One KOREA 접속



※ PCS One KOREA 바로가기

https://pok.co.kr/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검색 또는 위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브라운 일렉트로룩스, 오랄비, 필립스 등의 제품 구입과 서비스 신청, 서비스센터 조회가 모두 가능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조회를 위해서는 사이트 접속 후 첫 화면의 우측 하단에 있는 [서비스네트워크]를 클릭합니다.





이후 지도 화면 중 수리를 희망하는 지역명을 선택하면, 위 사진과 같이 해당 지역 내 몇 개의 서비스센터가 어느 곳에 위치해있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울 지역의 경우 총 7곳의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점별 서비스센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세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 위치, 담당자, 전화번호, 가는 길과 주차 안내까지 조회 가능하므로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방문 전 유선전화 후 방문 또는 택배 발송 하시면 되겠습니다.





서비스센터는 기본적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별 지점에 따라 운영 시간과 휴일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리를 맡긴 다음에는 센터에서 전달한 접수번호와 고객명/고객 전화번호를 통해 수리내역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의 진행 상태를 실시간 조회할 수 있으므로 제품 접수 후에는 접수번호도 별도로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접속



※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조회

https://www.service.braun.com/


이번에는 브라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센터를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위 링크로 접속한 다음 첫 화면에서 지역 설정을 위해 [Asia & Australia] – [Republic of Korea]를 선택합니다. 국가별로 서비스 현황과 대상, 방식이 모두 다르며 지원되는 언어도 다르므로 정확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지는 페이지에서 하단의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기]를 선택하면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대상 제품을 [남성 그루밍]으로 선택한 다음, 부산/충북/충남/대구/대전/강원/광주/경북/경기/경남/인천/제주/전북/전남/서울/울산 지역 중 원하는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를 고르면 해당 지점의 주소와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동일하게 서울 지역을 선택해보겠습니다. 1)의 방법과 마찬가지로 서울 지역에는 총 7곳의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음이 확인됩니다. 용산 전자랜드, 수유역 가든타워, 송파 테라타워, 광진 한성빌딩, 강서 퀸즈파크나인, 가산 제이플라츠, 서초 용전빌딩 등입니다. 각각의 위치와 연락처, 지도상 위치도 직접 조회 가능합니다.





면도기 외에 전동칫솔, 시계, 혈압계 등 기타 브라운 제품의 서비스센터 전국 조회가 가능하므로 A/S 또는 유지/관리가 필요한 브라운 제품들이 있을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세아관리기 중고가격  (0) 2020.06.16
장수돌침대 할인매장  (0) 2020.06.14
관광버스 대여료  (0) 2020.06.11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0) 2020.06.09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0) 2020.0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