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LIFE|2020. 6. 9. 08:30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어느새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여름은 기본적으로 덥지만 올해는 특히나 역대급 무더위가 있을거라는 전망에 일찍부터 에어컨을 정비하거나 구입해두신 분들이 많은 모습입니다. 에어컨은 한번 구매했다 하더라도 유지보수, 점검을 받거나 부품이나 필터 관리, 청소를 맡기거나 추가설치나 이전설치를 하는 등 다시 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캐리어 에어컨도 마찬가지인데, 전국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와 전화번호, 그리고 고장 대처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종류



캐리어(Carrier)는 에어컨 외에도 냉방기, 난방기, 보일러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센터도 구분하여 운영되고 있는데, 때문에 어떤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취해야 할지부터 알아두셔야 합니다. 스탠드형 에어컨이나 벽걸이형 에어컨 등 가정용 일반 에어컨 문의는 [에어컨 서비스센터], 건물 등에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은 [시스템 서비스센터], 필터나 부품의 교체 및 구입을 원한다면 [에어컨 부품취급점]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조회



캐리어의 [에어컨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226곳, [시스템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100곳, 총 326곳의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가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에 캐리어에어컨 서비스 본사도 총 다섯 곳 있으므로 각자가 가까운 지점을 내방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후속 절차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 캐리어에어컨 바로가기

http://www.carrier.co.kr/


가장 정확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검색 또는 위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첫 화면에서 [캐리어 에어컨] – [한글] 글자를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은 메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조회를 위해 [서비스 센터 찾기]를 확인하고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서비스센터명을 직접 입력하여 검색하거나 시/도 그리고 시/군/구를 선택하여 해당 지역 내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면 됩니다. [시스템 에어컨센터]와 [에어컨 부품취급점]도 각각의 탭을 선택한 뒤 동일한 방식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 서초구의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를 조회한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총 네 곳의 센터가 조회되며 각각의 센터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전 전화번호를 통해 직접 지점과 전화해본 다음 언제, 어떻게 방문하여 접수해야 하고 처리가 가능한 사항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기기 자체의 문제나 서비스 점검 이후에도 문제가 있을 때, 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거나 A/S 접수 방법을 모를 때에는 본사에 문의하는 것이 확실한 방법입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8866]입니다. 지역에 상관 없이 동일하며, 팩스 번호에만 차이가 있으므로 상단 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사를 통해 서비스 접수를 문의한 다음, 가까운 지역의 센터와 연결하거나 개별 서비스 기사님과 일정을 조율하여 서비스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A/S 접수




만약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지점에 직접 방문하기 어렵다면, 고객센터와의 통화도 어렵다면 인터넷으로 A/S 신청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온라인 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정품등록 했던 기기가 조회됩니다. 또는 기존에 이용했던 서비스 신청 이력이 조회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정품인증을 하지 않았다면, 마찬가지로 [고객센터] – [에어컨 정품 등록] 메뉴에서 언제든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읽거나 스티커에 표기된 모델명, 제조번호 등을 홈페이지에 입력하고 개인정보를 기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품 등록 고객의 경우 A/S 등 서비스의 우선순위가 부여되며 설치 불량에 따른 고객 부담 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이거나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출장비와 점검비, 수리비가 요구될 수 있으며 제품 설치 잘못으로 인해 보상이나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비용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문제로 인해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가 아닌, 설치업체에 문의하여야 비용이 부과되지 않으므로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0) 2020.06.13
관광버스 대여료  (0) 2020.06.11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0) 2020.06.07
예초기 날 교체 방법  (0) 2020.06.06
무인단속카메라 조회  (0) 2020.06.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