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펀 가이드북 무료 다운로드

LIFE|2022. 3. 13. 22:49
반응형

창의력을 기르는데는 무엇보다 제한 없이 자유로운 상상이 가능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블록 쌓기, 레고 조립은 아이들의 좋은 장난감으로 손꼽힙니다. 요즘은 보다 다채로운 구성의 몰펀(morphun)이 인기인데, 만들기가 막막하다면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몰펀 가이드북을 활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몰펀 가이드북 다운로드

교구-종류별-몰펀-가이드북
몰펀 가이드북 PDF

※ 몰펀 홈페이지

https://morphun.com/interactive/download/

 

몰펀은 ‘more fun’을 기조로 영국에서 만든 블록으로 기존의 다른 플라스틱 블록이나 나무 블록과 다르게 삼각형이 아닌 다양한 형태의 블록과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보다 입체적이고 고차원적인 모양을 창조할 수 있고 호기심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만들 수 있는 모양이 많지만, 우선 몰펀 블록 자체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몰펀 가이드북의 안내에 따라 조작해보는 것이 아동과 학부모에게 모두 도움이 됩니다. 몰펀 공식 홈페이지에서 [Downloads] 메뉴에서는 제품 구성과 난이도별 가이드북을 PDF로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gearphun-가이드북-일부
GEARPHUN 예시

예를 들어, 하나의 가이드북을 선택해 열어보겠습니다. 각 몰펀 패키지의 구성에 맞게 쓰여야 하는 파츠의 구성과 개수, 순서대로 조립해나가 완성된 모양까지 PDF 도안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은 부품이나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작업은 권장되는 연령 이상의 아동이 보호자의 주의 아래에서 진행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5세-이상-교구-지침서
몰펀 교안

보호자, 양육자, 지도자, 교육자 등을 위한 몰펀 가이드북도 있습니다. 교구와 아동의 연령에 따라 어떤 활동을 하면 좋은지, 어떤 패키지가 권장되는지, 만들기 작업을 할 때 특히 포인트로 삼고 유의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설명되어 있으므로 이 또한 참고해두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연령대별 몰펀 추천

나이별로-권장되는-morphun-제품-표
나이별 교구 추천

 

 

마지막으로 연령대별로 적합한 몰펀 교구 추천도 살펴보겠습니다.

 

3세 ~ 6세는 몰펀 주니어 스타터 (플러스), 4세 이상이라면 주니어/엑스트라 또는 기어펀 스타터, 5세 이상이라면 기어펀 주니어와 토탈 스템 등을 이용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국내에서는 만 나이를 기준으로 적용하여야 하며 아동의 발달 수준에 맞추어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단순 블록 외에 kindermaths, mathsphun, wordphun과 같이 학습하며 수리적 능력과 언어적 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들도 사용되고 있으니 이 또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이-적혀있는-썸네일
몰펀 가이드북 다운로드 (Morphun)

몰펀 블록은 다른 블록들과 호환되므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교구들과 합쳐 사고의 폭을 향상시킬 수 있고 직선이 아닌 곡선, 원형 등의 모양도 만들어볼 수 있어 다면적 상상도 가능하게 합니다. 몰펀 가이드북을 바탕으로 새로운 차원의 블록 세계에 접근해보고 즐거운 놀이겸 학습시간 가지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구구단표 인쇄하기

 

구구단표 인쇄하기

영유아 시절을 지나, 어린이가 맞이하게 되는 최초의 대량 암기가 구구단이 아닐까 합니다. 2단부터 9단까지의 곱셈 수칙을 외우는데에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필요한데 쓰면서 암기하고, 노래

iceoff.tistory.com

체스 게임 방법, 규칙

 

체스 게임 방법, 규칙

그래픽이 화려하지 않고 게임 아이템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오래도록 사랑받는 고전게임에는 특징이 있습니다. 규칙이 확실하고 단순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전략을 구사해볼 수

iceoff.tistory.com

스텔라리움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스텔라리움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모니터 화면이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길어진 것과 반대로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는 시간은 크게 줄었습니다. 새벽 하늘, 아침 하늘, 노을이 지는 하늘, 밤하늘 모두 각각

iceoff.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