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 전화번호

LIFE|2021. 1. 21. 1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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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방마다 다른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따뜻한 물로 씻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보일러는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뿐만 아니라 봄이나 여름에도 유용한 필수품입니다. 때문에 보일러가 고장난다면 당장의 생활의 불편이 매우 커지는 것은 당연한데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거나 고장 났을 때에는 제조사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신속 정확한 방법입니다. 에스라인(S Line) 콘덴싱으로 잘 알려진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와 AS 전화번호, 비용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성셀틱 무상보증기간



보일러로 가장 유명하지만 대성셀틱 제품으로는 온수기, 온수매트, 온도조절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비데, 필터 등도 존재합니다. 이 제품들은 각각 무상보증기간이 정해져 있어 각 기간 내에 발견되는 제품 결함 등은 무상 수리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전기온수기나 전기 난방기기는 2년, 기름보일러와 각방 온도조절기는 2년, 가정용 가스보일러는 3년의 무상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조회



대성쎌틱은 전국 통합 콜센터(1588-8577), 전국 8개의 서비스센터, 본사 관리 직영 서비스센터 300여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이나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등의 방식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A/S를 접수하고 싶은 경우 소비자가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채널이 다양합니다. 각각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직접 방문이 가능한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를 찾아보겠습니다.





※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http://www.celtic.co.kr/


서비스센터와 대리점을 별도 운영하는 곳도 있는데, 대성셀틱의 경우 함께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고객서비스] – [서비스 안내] – [대리점 조회] 메뉴를 클릭하거나, 첫 페이지 하단의 [서비스센터]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를 조회하는 페이지로 모두 이동 가능합니다.





이제 지도와 함께 위와 같은 조회 화면이 나타납니다. 거주 중이거나 방문을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의 지점명과 주소, 전화번호, 지도 상의 위치를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서울 지역의 경우 각 구별로 1개 또는 2개의 대리점이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 부산, 경기 등의 타 지역도 구역별로 한 두 개씩의 대리점이 모두 분포하고 있습니다. 기타 지역에서도 어렵지 않게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므로 직접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싶거나 부품 구입, 제품 구입 등에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고객서비스] – [상담 및 A/S 신청] 메뉴를 통해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의 고장 유형이나 증상을 이야기하고 세부 조치 방법에 대해 상담원을 통해 답변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고장 시 응급조치, 자가조치 등으로 인해 상태가 악화되지 않도록 막을 수 있고 제 기능을 복구하도록 만들 수도 있으므로 서비스센터 위치가 멀거나, 보일러와 같이 직접 운반하기 어려운 제품이라면 온라인 문의부터 진행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원과 채팅하듯 대화하며 문의 및 A/S 등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대성쎌틱]을 검색하면 위와 같은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채팅을 시작하거나 [1588-8577] 번호를 클릭하여 직접 전화해볼 수 있습니다. 대성셀틱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을 때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면 편리합니다.




  보일러 에러코드 조회 및 응급조치 방법




보일러도 기계이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이를 디스플레이에 나타냅니다. 대성쎌틱 보일러 또한 문제 발생 시 에러코드가 나타나는데 에러코드의 뜻을 알면 추후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이나 문의도 편리하며 집에서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아닌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보일러 외에 온도조절기, 매트 등도 동일한 방식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 – [자가진단] – [자주하는 질문(FAQ)] 메뉴에서는 에러코드나 증상을 중심으로 사용 기기의 상태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를 예로 들면 A1은 저수위 에러로 물을 채우면 사라지고, A2는 수위센서 오류, A3은 온도휴즈 및 과열방지센서 불량, A4는 과열 에러/온도센서 오류 등입니다.





에러코드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소음, 누수, 기능 저하 등의 증상이 있을 때에는 [증상 조회]를 선택하여 문제 상황에 대해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대처법을 찾아보고 실행해보았음에도 불구하면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S를 진행하는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하겠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AS 요금




A/S를 진행할 시 총 요금은 부품비+출장비+기술료로 구분됩니다. 부품비는 제품 수리 시 부품의 교체를 진행할 때에만 포함되는 가격으로 부품 구입 비용만을 뜻합니다. 출장비는 전문 엔지니어가 현장에 방문하는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데 기본 18,000원이며 제품에 따라 더 많은 가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9시 이후 야간 방문이나 주말 방문 등은 22,000원 이상의 출장비가 적용됩니다. 기술료는 수리 난이도와 시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기사님에 따라 다릅니다.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고장이나 결함이 발생하였다면 위와 같은 비용이 청구되지 않고, 무료로 AS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딘, 보증기간 내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문제임이 확인된다면 유상수리로 전환될 수 있겠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는 콜센터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 ~ 13시를 제외하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은 지점에 따라 다르므로 방문을 희망하거나 출장이 필요하다면 지점에 연락하여 시간/요일 등의 스케줄을 먼저 맞추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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