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분말 먹는 방법 및 성분

LIFE|2020. 2. 9. 00:09
반응형


이제는 전문가를 찾지 않고 집에서 유튜브 등을 통해 자료를 살펴보고 요리, 조립, 운동 등을 직접 하는 셀프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건강 또한 마찬가지로 스스로 챙기려고 하는 분들이 늘면서 미디어 등에 소개되는 슈퍼푸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인데 오늘은 이중 보스웰리아분말 먹는방법 그리고 보스웰리아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과 효능 등의 정보도 함께 다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분말 먹는 방법



보스웰리아는 유향이라고도 합니다. 고대 동양과 서양에서 약품으로 사용되었을 정도로 신체 질병에 광범위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종류에 속하는 나무를 베어내면 그 속의 수액이 스며나오는데 이를 굳혀서 사용하는 것을 통칭하여 보스웰리아라고 흔히 통칭합니다. 영양제의 형태로 캡슐로도 판매되며 가루나 원물의 형태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중 보스웰리아 분말로 구입하면 다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보스웰리아분말 구입 시에는 다른 첨가물 없이 보스웰리아만 100% 들어있는 제품인지 살피셔야 하며 입자가 가늘면 활용하기에 더욱 좋습니다.



보스웰리아분말 먹는방법은 기호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하게는 분말을 스푼으로 떠먹는 것입니다.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량인 3~4g 정도를 한번에 또는 나누어 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냥 먹거나 가루약을 먹듯이 보스웰리아분말을 입에 넣고 물과 함께 삼키셔도 됩니다. 가루 형태여서 직접 먹기 어려우시다면 요리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 보스웰리아분말 먹는방법으로 샐러드나 요거트에 견과류 토핑을 하듯 위에 뿌려서 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아이스크림이나 우유 등에 첨가하고 섞어 드셔도 편리합니다. 이처럼 보스웰리아분말 먹는방법은 기존 요리에 뿌려서 섞어 드시거나, 아니면 보스웰리아만 단독으로 차를 끓이듯이 따뜻한 물에 풀어서 드셔도 되는데 차로 음용할 경우 하루 세 잔만 드시면 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성분 중에는 보스웰릭산이라는 물질이 있는데, 이는 소염 및 진통 효과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보스웰리아 효능으로 관절염 완화, 연골 보호 및 조직 생성, 염증 억제 등의 효능이 가장 유명한 것입니다. 이 외에도 어혈을 풀어주고 호흡기 질환에 효험이 있으며 피부 개선과 혈액순환 개선, 근육통 개선 등에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 하루 적정량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량을 넘기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량은 성인 기준 4g입니다. 차로 달여 마실 때에도 4g의 가루를 넣어 드시기 바랍니다. 과용 시에는 설사, 구역질, 구토, 심한 경우에는 피부 발진이나 호흡 곤란까지 겪을 수 있으므로 정해진 용량을 지켜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가루 외에 오일 형태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보스웰리아 오일은 아로마테라피에도 활용될 정도로 향이 좋고 효과적인데 때문에 오일을 관절 부위에 바르고 마사지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일로 사용 시 천식, 기관지 등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되며 긴장을 풀어주고 우울감을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생리통이나 방광염 등에도 좋고 피부의 밸런스를 조절해주기도 합니다. 섭취로 얻는 효능과 아로마테라피 및 마사지를 통해 얻는 효능에 차이가 있는 만큼 자신에게 더 적합한 방식을 찾아 보스웰리아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보스웰리아분말 먹는방법, 효능과 성분, 그리고 보스웰리아 오일을 통한 아로마테라피 장점도 알아보았습니다. 제품의 형태가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하므로 검색을 통해 제품 비교분석 후 원하는 상품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