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서비스센터

LIFE|2020. 10. 5. 23:42
반응형


모두에게 잘 알려진 대중 브랜드도 있지만, 관련 업계 종사자들만 아는 전문 브랜드도 있습니다. 윌로펌프는 펌프계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모두가 알고 있지는 않지만 수자원, 건축, 설비 등의 관련 업계 종사자에게는 이미 유명합니다. 배수펌프, 가압펌프, 수중펌프, 가정용 펌프, 심정용 수중펌프, 다목적 펌프, 해수용 펌프, 농공업용 펌프, 깊은 우물용 펌프, 온수 순환용 펌프, 화학용 펌프 등 다양한 설비를 판매 및 관리하고 있는 윌로펌프 서비스센터 조회 방법과 A/S 접수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윌로펌프 보증기간



윌로펌프는 자사 제품에 대해 구입일로부터 1년의 보증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만약 정확한 구입일을 확인하기 어렵다면 제품의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하여 1년 6개월까지를 보증기간으로 합니다. 하지만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산업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으로 줄어든 6개월까지입니다. 위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다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진행됩니다.



  윌로펌프 A/S 비용



반면 보상기간이 지났거나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A/S를 위해 직접 펌프를 가지고 지역별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출장 기사님을 불러 수리 받아야 합니다. 출장 시에는 수리비+출장비+부품비가 부과되며 직접 방문할 시에는 출장비가 제외됩니다. 수리비는 제품의 수리 난이도/소요 시간에 따라 달라지며 부품비는 기술료를 제외한 순수한 부품 가격을 이야기합니다. A/S 방식에 따라 새 부품 교환이 필요하지 않을 시 부품비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윌로펌프 서비스센터




※ (출처) 윌로펌프 바로가기

https://wilo.com/kr/ko/


윌로펌프 서비스센터는 작성일 기준, 전국에 102곳이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단, 서비스센터에 따라 산업용/생활용 제품 모두 서비스가 가능하기도 하며 산업용 또는 생활용 제품 각각만 서비스 가능하기도 하므로 사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윌로펌프 서비스센터 조회는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서비스 및 기술 지원] – [윌로펌프 고객센터] – [전국 서비스 영업망] 순서로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 안내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안내 바로가기], [A/S 신청 안내 바로가기] 중 가운데 있는 윌로펌프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정렬된 윌로펌프 서비스센터 중 원하는 곳을 직접 검색하여 찾아보거나 리스트를 넘겨보며 살펴보실 수 있겠습니다.


또는 좌측 메뉴를 통해 [수도권 및 강원], [충청 및 호남], [경상 및 제주]로 지역을 나누어 윌로펌프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를 테면, 서울 지역에는 총 8곳의 윌로펌프 서비스센터가 조회됩니다. 동대문에 세 곳, 강북, 서초, 송파, 구로 등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상 동대문구에 세 곳이 자리하고 있지만 각 지역은 담당하는 지역 관할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떤 지점으로 가야 할지는 위와 같이 인터넷으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에는 총 7곳의 윌로펌프 서비스센터가 조회됩니다. 서비스센터는 [분야]를 통해 생활용/산업용으로 구분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수리 받고자 하는 제품의 분야를 확인하여 주소지와 함께 체크한 뒤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경기 지역에는 21곳의 윌로펌프 서비스센터가 조회되었습니다. 검색 후 대리점이름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 매장 전경 등의 정보를 개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이나 휴무일, 서비스 가능 제품이나 절차 등에 대한 안내는 방문 전 센터에 미리 문의하시면 편리하겠습니다.





  윌로펌프 A/S 신청




제품을 직접 가지고 서비스센터에 가기 어렵다면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동일 페이지 좌측 메뉴 중 [A/S 신청 안내] – [출장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면 즉시 가능합니다. 우선 첫 화면 하단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읽고 동의합니다.





이후 서비스 신청 전 주의사항을 확인합니다. 만약 출장 서비스 신청 후 제품에 문제가 없더라도 출장비가 청구되므로 제품 사용 설명서를 읽어보고 문제를 체크하고, 자가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에는 반드시 개인 명의를 이용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주의 바랍니다.





이제 서비스 받을 제품의 모델명과 사용기간, 고장 증상과 세부 문제 내용을 기술합니다. 고장 증상은 자동불량/오작동/양수불량/소음관련/누수관련/파손관련/부품누락/외관불량/기타로 구분되며 하단에 상세 내용은 별도로 기입합니다.


이후 신청자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출장 A/S 접수가 완료됩니다.





[A/S 신청조회 및 취소] 메뉴를 통해 본인의 신청 내역을 언제든 조회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 시 작성한 이름과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가능한 사항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A/S 접수가 어렵거나 긴급한 사항이라면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에 한하여 1688-5890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여 직접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타 확인 사항은 윌로펌프 홈페이지 및 윌로펌프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서비스센터 방문 시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내용 직접 확인하시어 최신 정보를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도소 인터넷서신  (0) 2020.10.14
아파트 사전점검 체크리스트  (0) 2020.10.11
군인 계급 순서  (0) 2020.09.27
귀농 정착지원금  (0) 2020.09.26
1톤트럭 적재함 사이즈  (0) 2020.09.24

댓글()